A Secret Weapon For 배그핵
A Secret Weapon For 배그핵
Blog Article
워낙 크래시가 흔한 게임이다보니 크래시가 뜨는 모든 상황에서 핵이라고 단정지을 수는 없겠지만, 명백히 핵쟁이로 보이는 유저를 신고했을 때 크래시가 뜨는 피해 사례가 일반 유저나 프로, 스트리머 할 것 없이 넘쳐나기 때문에 대다수의 유저들은 이 핵이 존재한다고 확신하고 있다. 참고로 이 핵에 의해 신고 도중 튕기는 경우 다시보기 파일이 손상되어 데스캠 수준의 분량만 재생된다. 심지어 이렇게 손상된 다시보기 상에서 신고를 해도 신고자를 튕기게 만드는 경우가 있다.
자기장을 자기 마음대로 조종하는 핵: 사용 모습이 영상으로 존재하나, 주작이라는 주장도 있다.
서버가 오픈하자마자 공식카페에 핵유저에게 죽은 피해자의 호소글이 올라오기 시작했는데, 정황상 그 짧은 시간 내에 핵을 새로 개발한 것은 아니고, 기존의 핵 프로그램이 지금도 그대로 사용 가능한 것으로 알려졌다. 심지어는 핵 판매 사이트들이 버젓히 활동하고 있는데도 불구하고 고객센터에 해당 사항에 대한 문의를 넣은 지 오랜 시간이 지나도 전혀 제재가 되지 않고 있다.
푸른색 공이 임의의 위치에서 생겨서 커졌다가 작아지는데 너무 작아지기 전에 맞춰야 합니다. (못 맞추면 점수가 깎임)
보통 저티어 구간은 그냥 게임을 진행하는 경우가 많으니 무승부 합의가 이루어지는 다이아~그랜드마스터 구간에서 이런 사태가 벌어지고 있다.
소프트웨어로 스크립트를 만들어서 사용하는 경우가 가장 많지만, 유명 마우스 회사의 애드온 프로그램 내의 기능인 매크로로 손쉽게 제작하여 사용하는 경우도 있다. 이러한 경우 설정법 등이 포럼에서 공유되곤 한다.
헌데, 사용하기에는 불편한감이 있어 직접 하드웨어식 프로그램을 제작했습니다.)
최근까지도 판을 치는 가장 흔한 핵이자 악질적인 프로그램으로, 보이는 즉시 바로 신고를 하도록 하자. 해당 영상에서도 실시간 밴 도입으로 인해 즉각적인 처리를 받을 확률이 높아졌다.
혹자는 '게임 내 데이터 해킹'이 아니므로 핵이 아닌 비인가 프로그램에 속한다고 하지만, 유저들의 상식상 핵으로 통칭되곤 한다.
결국 닉변한 유저를 배틀그라운드핵 비롯한 유명 핵 사용 유저들은 영구 정지당했다. 문제는 개인정보 보호법을 구실로 들어 절대 제재 대상의 정보를 공개하지 않던 라이엇 코리아가 매우 이례적으로 핵 유저들의 아이디를 일부만 가리고 공개했으며, 신속하게 영구정지 수준의 철퇴를 내렸다는 것.
무한탄창: 탄약을 무한으로 쓸 수 있게 한다. 탄 감소는 일어나는 것으로 보이지만 재장전 없이 즉시 탄이 다시 차오르며, 자신의 보유 탄약에는 영향을 주거나 받지 않는다. 플레어건으로 무한탄창을 시전하는 유쾌한(?) 핵쟁이도 있다
다만, 이 사건에서 펍지가 곧바로 조치를 취하지 못한 것에 대해서는 어느 정도 두둔의 여지가 있는데, 중국의 경우 플랫폼 콰이쇼우를 거쳐야만 손을 쓸 수 있기 때문에 제재가 늦어질 수밖에 없는 구조이다.
프레임 드랍 핵: 사용자 주변에 있는 다른 유저의 프레임을 떨어뜨려서 정상적인 게임 진행이 불가능하게 만드는 핵. 정확한 작동 원리는 불명이지만 가장 유력한 추측으로 일종의 디도스 공격처럼 피해자의 특정 행동 정보와 서버 사이의 통신을 비정상적으로 늘려서 피해자의 인게임 화면 출력에 과부하를 일으켜 프레임을 떨어뜨리는 것으로 보인다.
(물론 불법 프로그램이기 때문에, 티나게 사용하다가 영구정지 당하는 경우를 제외하면요)